산모도우미 자격증 취득 및 직업정보 : 학생들이 더 이상 익명으로 전학 할 수 없듯이 교사는 교실에서 개별적인 격리를 끝내고 공동 학습 공동체의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전시회는 학생들이 콘텐츠 영역에서 지식을 종합하고 적용해야하는 통합적 활동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은 창의력, 문제 해결, 탐험 및 팀워크를 장려하는 생각하는 커리큘럼에 일찍 노출 될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초등 및 중학교의 젊은이들은 손을 사용하여 물건을 조작하고, 더러워지고, 성인이나 친구들과의 발견을 의사 소통 할 때 실제 작업을 수행하고 수행 할 때 최상의 학습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산후도우미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교사는 교사의 전문 지식 밖에서있을 수있는 영역의 학생들을 돕기 위해 준비해야합니다. 선생님은 내용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탐구 과정을 통해 학생들을 안내하는 코치 역할또는 조언자를 아는 과정에서 전문가가되어야합니다. 학생들은 어린 나이의 학생들조차도 조사 계획을 세우는 도구를 포함하여 자신의 학습 이니셔티브를 관리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해야 합니다.
EW : 어떻게 학교에 이러한 유형의 학생들은 표준화 된 시험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까? 코헨은 : 지난 20 년 동안 연구가 다양한 산후도우미 학교에서 진행되고있다. 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CES 공통 원리를 바탕으로 설계된 학교는 표준화 된 시험 및 기타 전통적인 방법으로 비교 학교보다 우수합니다. 포괄적 인 학교 개혁 과정을 통해 CES 접근법을 채택한 17 개 주에있는 학교는 주 성취도 테스트 및 소위 학업 성취 격차 축소에 대한 이득을 보였습니다.
보스턴의 CES 학교 그룹에 대한 최근의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이 학교의 학생들은 출석부터 표준화 된 시험에 이르는 다양한 조치로 학군 평균보다 잘 수행됩니다. 또한 전시회를 이용하는 특정 CES 학교의 경우 졸업률과 대학 입학률이 상응하는 학교보다 높습니다. 루이스 코헨 (산후도우미)과의이 전자 인터뷰는 산후관리사 자격증 수험대비서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클릭 여기에 이 시리즈의 다른 문서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을 통해 교사는 함께 협력하여 공과를 개발하고, 가르치고, 수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WRITER : Admin
|
DATE : 25-06-23
|
CATEGORY : INFORMA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