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제비율 : 교재를 공부하고 내용과 강의를 토론하며 실습을 반영하고 학생 학습을 조사합니다. 수업 연구 팀은 서로간에 연구 수업을 공유하지만 배운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산후관리사 요점은 교사를 비난하거나 자신이 어떻게 향상 시킬지에 대한 제안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관찰은 모든 사람들이 학생들이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에 관해 최대한 많이 알 수있는 기회입니다.
마지막 예 - 학생 작품을 보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있는 것입니다. 교사는 수업 중 비슷한 활동을하지만 교실의 공예품 이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이 펼쳐지는 방법을 직접보고 교실에서 학생들의 학습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생생한 관찰은 그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요점은 교사를 비난하거나 자신이 어떻게 향상 시킬지에 대한 제안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관찰은 모든 사람들이 학생들이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에 관해 최대한 많이 알아낼 수있는 기회입니다. EW : 당신의 경험에 의하면, 교사 구현을위한 수업 연구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인가? 스테파 : 수업 연구는 일반적인 프로세스는 이해하기 매우 쉽다에도 불구하고, 산후관리사로서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산후도우미는 실제로 그것이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수업 공부는 배우기는 쉽지만 습득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들은 미국에서 강의 학습 팀에 대한 경험을 토대로이 문제에 관해 썼습니다. 가장 큰 두 가지 과제가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동료들 앞에서 가르치는 아이디어입니다. 교사가 수업 연구의 첫인상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종종 그들에게 섰다. 나는 교실에있는 사람들이 나를 바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산모도우미는 그 과정이 그들에 대한 판단이나 잘못을 찾는 방법과 그들이 가르치는 방법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걱정됩니다. 학생들이 수업 연구에 참여하거나 심지어 실제 상황에서 그것을 볼 기회를 얻은 후에도 대개 놀라고 안심합니다. 그들은 관찰과보고의 초점이 교훈과 팀이 계획 한 것에 응답하는 방법에 관한 것임을 알게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과를 가르치는 사람에게는 어느 정도 취약성이 있습니다.
WRITER : Admin
|
DATE : 25-06-23
|
CATEGORY : INFORMA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