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관리사 가산점 : 산모관리사와 (산모도우미)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일부 학생들에게는 이것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보았습니다. Dr. Sally M. Reis 교육 세계 : 어떻게 학교 전체 심화 학습 모델 읽기 (SEM-R)는 특히 소수 민족과 도시 학생의 읽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박사 샐리 M.리스 : 읽기가 더 즐겁고 관련성 만들기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한 연구 동안] SEM-R의 1 단계에서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소리내어 읽는 문학을 고차원 심문 및 사고 기술 교육으로 산재 시켰습니다.
이 책 훅 (산후관리사)세션은 길이가 10 ~ 20 분이었으며, 높은 관심과 도전을받는 책이이 낭독 구성 요소에 사용되었습니다. 방과 후 산후관리사 자격증의 1 단계에서 모든 참여 학생들은 20 분 동안 그룹으로 모여 연구자와 게스트 독자가 큰소리로 읽은이 책의 섹션을 듣습니다. 책은 독서 관심사 평가에서 표현 된 학생들의 관심사와 문화적 향상 및 풍부함을 제공 할 수있는 잠재력에 기초하여 선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주일의 테마는 편견에 대한 역사적인 견해였으며 다양성과 관점 및 장르에 대한이 인구 집단의 책을 선정했습니다. 우리가 방과후 SEM-R에서 히스패닉 학생들에게 어필 할 수 있다고 믿는 책도 포함되었습니다. SEM-R의 두 번째 단계는 스스로 선택한 고학년 도서를 45 분에서 60 분 동안 사용하여 구조화 된 묵음 읽기 시간에 참여할 수있는 각 학생의 능력 개발을 강조했습니다.
이 단계, SIR (산모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 지원 기간 동안 학생들은 개별화 된 독서 회의에서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룹의 각 어린이는 매주 적어도 한두 번씩 연구원 또는 교사와 독립적으로 독서 할 수있는 기회가 적어도 두 번있었습니다. 이 연구의 도시 학생들은 현재의 독서 수준보다 약간 높은 책을 선택하도록 권장 받았으며 연구원은 모든 세션에서 각 학생과의 회의를 통해 도전의 적절성을 지속적으로 평가했습니다.
WRITER : Admin
|
DATE : 25-06-23
|
CATEGORY : INFORMA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