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도우미 교육 관련지원 - 산모도우미는 교육과 그의 연구 및 교사 성과를 학생 성과에 초점을 맞출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교육 세계 : 교사 교육을 개혁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무엇입니까?
박사 아서 레빈 : 나는 기술과 지식 교사에 초점을 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재 설계를 제안 학생들의 성취도를 촉진 할 필요가있다. 산모도우미는 필수 기술을 새로운 교사들은 오늘 무엇 필요하지만 전체 또는 일부 부족? 레빈 박사 : 어떤 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성공의 척도는 학생들의 학습을 향상 그들의 졸업생의 성공입니다. 교사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교사 교육 프로그램은 새로운 교사에게 학생 학습 (결과)을 촉진하는 방법보다 교수 (진행) 방법을 가르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결과 기반의 책임 중심 학교에서 필수적입니다. 후자의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교사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것은 결과 중심의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있는 능력과 성과 중심의 평가에 참여할 수있는 능력과 같은 필수 요소입니다.
산모도우미 교육 : 당신은 교사 교육이 국가가 아닌 상태 우려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교사 교육 프로그램 성공의 척도는 졸업생들이 학생 학습을 향상시키는 성공입니다. 레빈 박사는 : 나는 교사 교육은 모두 헌법과 실질적으로 주로 상태 우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보고서 학교 교사 교육의 권고 사항은 주로 주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산모도우미 교육 : 당신은이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혼돈의 영향이다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레빈 박사는 : 나는 교사 교육의 혼란은 다양한 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다양성과 졸업생과 국가에 의한 불충분 한 감독과 차 공인 협회, 리드 생각 교사 교육 (NCATE)의 인증을위한 국가위원회 . 감독의 문제가 원인인지 영향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조합은 학생들의 학습을 감소시킵니다. 특히 약한 교사를 가질 가능성이 큰 소수 민족과 저소득층 아동의 경우 학습이 줄어 듭니다.
WRITER : Admin
|
DATE : 25-06-23
|
CATEGORY : INFORMA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