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도우미 자격증취득 교육 과목 - 이것은 오래된 교수 습관을 깨뜨리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지만, 수업 연구의 지침서 작성자는 결과가 교수법과 학생 학습의 향상이라고 말합니다. 포함 : 수업 연구에 관련된 단계에 대한 설명. 교사는 종종 힘든 수업이나 새로운 수업을 통해 도움의 손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업 과정에서 훈련받은 교사는 공과 수업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한 동료 관찰을 토대로 수업을 만들고 정교하게 배웁니다.
옹호론자들은보다 강력한 수업 계획과 교수법으로 이어질 수있는 강력한 전문성 개발 과정이라고 말합니다. 밖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선행 학습 연구 : 교사와 진행자를위한 실용 가이드 , 수업 연구 과정을 낳는 구현 전략을 제시하고, 학교에서 수업 연구 사례의 예를 제공합니다. 이 책의 저자 5 인 중 한 명인 산모도우미 자격증은 민간자격 기관에서 수업 시간에 수업 연구 및 응용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제니퍼 스테파네크 교육 세계 : 더 기존의 전문 개발 접근 방법을 통해 수업 연구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제니퍼 스테파는 : 오랜 시간 동안, 전문적인 개발이 워크숍의 조건이나 학교 밖에서 일어나는 교육에의 생각했다. 그러나 효과적인 전문성 개발에 대한 연구는 학교 기반이며 교사의 업무에 직접적으로 연계되어있는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지적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많은 워크샵과 기관을 보았지만, 지역적 및 지속적인 접근 방식으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수업 연구는 실제로 이런 유형의 전문성 개발의 많은 장점을 포함합니다. 일례로 스터디 그룹은 책이나 기사를 읽은 다음 읽은 내용과 자신의 실천을 알리는 방법에 대해 토론합니다. 수업 연구에서 교사는 다양한 교재를 검토하여 학습 교훈을 계획하는 데 배운 내용을 즉시 적용합니다.
수업 연구와 공통점이있는 전문 개발의 또 다른 유형은 커리큘럼 개발입니다. 실제로, 때로 사람들은 수업 연구가 커리큘럼 개발의 한 형태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수업은 교과 과정 개발 과정에서와 마찬가지로 과정의 주요 결과가 아닙니다. 수업은 실제로 교습 자료의 실제 작업에 참여하면서 교사가 사용하는 주최자입니다.
WRITER : Admin
|
DATE : 25-06-23
|
CATEGORY : INFORMAION
